믿음 소망 사랑

[스크랩] 이상하다!! 하피모의 비방속에서도 승승장구 하는 하나님으교회의 비밀은 바로 어머니하나님 # 헌당기념예배??

오일오일 2015. 11. 10. 23:07

 

비가 온뒤 날씨가 좋아진거 같아요..

웃님들 오늘도 잘 지내셨나요..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조심 또 조심하셔요^^

 

 

하피모는 왜 하나님의교회를 비방할까요?

하피모의 비방은 모두 거짓이며, 오히려 하피모가 위험한 단체로 밝혀졌지요.

 

크리스챤신문

 

이상하게 하피모가 비방 할수록 승승장구하는 하나님의교회??.

하피모가 비방할수록 너무 놀라운 일이 일어나는 하나님의교회??.

도대체 어떤 놀라운 일이 하나님의교회에서 일어났는지 들어가 볼까요^^

 

승승장구 하는 하나님의교회는 올 상반기 서울과 인천, 경기도 등 수도권을 중심으로 20여 개 단독성전 헌당식을 진행

지난 9월 대전·충청지역과 호남지역에서 9개 교회 설립 기념

이어 10월 영남지역에서 헌당기념예배를 개최, 올해 말까지 전국 총 40여 개 지역교회 헌당식을 진행할 계획

 

정말 대단한 하나님의교회지요..

 

그런데 왜 이렇게 하피모가 비방할수록 승승장구 하는 하나님의교회일까요??

 

 이상하다!! 하피모의 비방속에서도 승승장구 하는 하나님으교회의 비밀은 바로 어머니하나님 # 헌당기념예배

 

그이유는 바로

하피모가 비방할수도록 승승장구 할수밖에 없는 비밀은 어머니하나님이 하나님의교회에 계시기 때문이지요.

 

하나님의교회는 생명수를 주시는 어머니하나님이 함께 계십니다.

어머니하나님께서 주시는 생명수를 받기 위해 많은 영혼들이 하나님의교회로 오셨지요.

그러다 보니 성전이 좁아 넓혀달라는 기도의 응답을 이루어 주신거랍니다.

그래서 승승장구하는 이유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어머니하나님이 계신 하나님의교회의 안동과 강원 동해 헌당기념예배 들어가볼까요^^

 

하나님의교회 안동에 새 성전 마련

안동을 비롯해 국내외 곳곳에서 지속적이고 헌신적인 자원봉사를 펼치면서 각계각층의 호평을 받고 있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영남권 4개 도시에 새 성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안동 하나님의교회 외관 전경

 

 안동시 정하동에 위치한 안동 하나님의교회와 구미는 지난달 15일, 17일 포항, 19일에는 경남 거창에서 헌당기념예배를 거행했다.

 

 새 성전들은 밝고 경건한 모습과 함께 화사하고 따뜻한 내부 구조를 갖추고 있으며, 대부분 대예배실과 소예배실, 교육실, 다목적실, 시청각실, 유아실, 휴게실, 식당, 주차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구비되어 있다.

 

 성전은 예배와 성경 공부를 비롯해 성도들의 친목, 이웃 간 화합을 위한 공간으로서 역할도 담당하고 있다. 매 지역 헌당기념예배 때마다 예배실 뿐만 아니라 성전 곳곳이 축하 인파로 가득 차 지역민들의 높은 관심도를 가늠하게 했다.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설교를 통해 “영적 어둠을 걷어내는 진리의 해법은 예루살렘 어머니하나님의 빛을 비추는 것”이라며 “안동지역 모든 이들의 마음에 어머니 사랑의 빛을 전하여 기쁨과 희망을 선물하자”고 독려했다.  아울러 “기독교 종주국을 자처하는 미국 등 전 세계에서 한 달 만에 수천 명의 사람들이 구원의 길로 나아오는 비결 역시 어머니하나님의 빛이 비춰지기 때문이라”며 “세상을 구원으로 인도하는 옳은 길을 끝까지 지향하여 하나님의 축복이 넘치는 교회가 되길 바란다”고 기대했다.

  

 그동안 안동지역 성도들은 어머니하나님의 가르침에 따라 사랑을 실천하고자 다양한 자원봉사를 전개해왔다. 태화동, 반변천 등 도심 일대 환경정화운동에 솔선수범하고 독거노인가정 연탄 지원, 농촌일손돕기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곳에 따뜻한 손길을 전하고 있다.

 

 

▲ 안동 하나님의 교회 헌당기념예배에 참석한 성도들이 기쁘게 설교를 경청하고 있다.
http://www.andongnews.net/coding/news.aspx/1/1/27156

 

이상하다!! 하피모의 비방속에서도 승승장구 하는 하나님으교회의 비밀은 바로 어머니하나님 # 헌당기념예배

 

 

하나님의교회, 강원 동해시에 새성전 헌당기념예배

 

 

◀ 동해 하나님의교회

 

세월호 참사 무료급식봉사 등 진정성 있는 자원봉사활동의 공로를 인정받아 대한민국 대통령단체표창을 수상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강원도 동해시에 새 성전을 마련했다.

 

지난 4일 동해시 부곡동에 위치한 ‘동해 하나님의교회’에서 8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헌당기념예배에서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가족·친구·이웃 등 모든 이들이 구원의 축복을 받을 수 있도록 영적인 흑암을 걷어내는 새 예루살렘 어머니 하나님의 빛을 환히 비추자”고 전했다. 인류에게 생명의 진리를 전하는 것이야말로 세상과 타협하는 쉬운 길이 아닌 하나님께서 본 보여주신 옳은 길을 가는 삶이라고 강조했다.

 

새 성전은 동해공영버스터미널과 고속버스터미널, 동해해안경비안전서, 동해교육도서관, 부곡시장 등 다양한 기관 및 시설과 인접해 있어 지역 주민들은 물론 타지에서 찾아오는 이들도 어렵지 않게 방문할 수 있다. 이날 동해뿐 아니라 춘천·강릉·속초·삼척·원주·홍천·태백 등 인근 도시의 성도들도 헌당을 축하하기 위해 찾아왔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을 중심으로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그 가르침을 지키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예수 그리스도가 세운 새 언약 유월절을 비롯한 3차 7개 절기, 새 언약의 안식일 등 하나님의 규례는 물론 이웃과 사회를 위해 다양한 자원봉사를 전개하며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http://www.kyeongin.com/main/view.php?key=20151105010002022

 

 

 이상하다!! 하피모의 비방속에서도 승승장구 하는 하나님으교회의 비밀은 바로 어머니하나님 # 헌당기념예배


 

출처 : 사막에 뜨는 별☆이 아름답다.
글쓴이 : 별소녀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