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 소망 사랑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하피모에게 더 이상 속지 마세요

오일오일 2015. 11. 7. 23:23

안녕하세요^^오랑이에요^^^

오늘도 즐거운 주말을 보내셨나요^^

하루종일 비가 오네요^^

오늘은 나님의교회(안상홍님)☞☞하피모에게 더 이상 속지 마세요 라는 내용을 알려 드릴께요^^

 

오늘날 수많은 교회들이 있지만 성경에 없는 크리스마스와 추수감사절을 등 등...지키죠~~~ 

그러나 사람들은 지금 속고 있다. 하피모 처럼 거짓을 진짜처럼 속이고 있지요^^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하피모에게 더 이상 속지 마세요

 

자칭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하는 하피모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에서 지키는 하나님의 법은 하나도 지키지 않는 자들입니다.

성경대로 행하는 하나님의교회의 참진리를 그들은 싫어합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하피모에게 더 이상 속지 마세요

 

 

나님의교회(안상홍님)☞☞안식일이 엄연히 토요일인데도 일요일에 예배하는 사람이 태반이고,

나님의교회(안상홍님)☞☞유월절이 엄연히 날짜가 정해져 있는데도 마음 내키는 대로 성찬식을 행한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하피모에게 더 이상 속지 마세요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하피모에게 더 이상 속지 마세요

 

 

성경에도 없는 크리스마스와 추수감사절을 지키고, 부활절에는 생뚱맞게도 삶은 계란을 먹는가 하면,

하나님께서 세우지 말라 하신 십자가를 세우고 그것을 향해 기도하기를 서슴지 않는다.


어느 것 하나 절대적인 하나님 말씀에 따른 것이 없다.

행위는 성경과 정반대면서 입으로는 “오직 예수, 성경대로 살려네” 횡담한다. 예수님 말씀이 딱 맞다.

 

“이 백성이 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되 마음은 내게서 멀도다 사람의 계명으로 교훈을 삼아 가르치니 나를 헛되이 경배하는도다 하였느니라 너희가 하나님의 계명은 버리고 사람의 유전을 지키느니라”(이사야29:13)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하피모에게 더 이상 속지 마세요

 


도대체 왜 사람들은 성경에 어긋난 행위를 기꺼이, 주저하지 않고 행하면서도 죄책감은커녕 구원을 확신하는 것일까?

 한마디로 말해 속고 있는 거다.하피모 처럼 거짓을 진짜처럼 속이고 있지요^^

본디 사기꾼은 그럴 듯하게 포장해 사람들을 꾄다.

양의 탈을 쓴 늑대 같은 사기꾼의 속셈을 한번쯤 의심했더라면,

그의 실체를 꿰뚫는 혜안을 가졌더라면 속아 넘어가는 피해자들은 생겨나지 않았을 것이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하피모에게 더 이상 속지 마세요


순진한 영혼들이여! 광명의 천사로 가장한 하피모의 사기극에 놀아나지 마라.

하나님의 계명을 모조리 바꾸어 놓았는데도 그것이 그럴 듯하게 보이는 거다.

지금껏 오랫동안 그래왔고, 많은 사람이 그렇게 하고 있고,

스스로 하나님을 믿는다고 자부하기 때문에 자신의 행위들이 사람의 계명이리라고는 상상조차 하지 못하는 거다.


예수님의 부활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예배일을 안식일에서 일요일로 바꾼 것이 그럴 수 있다고 오해하는 거다.

 예수님의 탄생일을 정확하게 알 수 없으니 로마의 농신 탄생일을 끌어들여 지키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라고 생각하는 거다.

계란에서 병아리가 부화하는 생명의 법칙을 부활절 예식에 포함하는 것도 그럴싸해 보인다.

감사하라 했으니 추수감사절도 나쁘지 않다. 어쩌면 보이지 않는 하나님 대신 눈에 보이는 십자가가 위안이 됐던 터다.


일요일 예배, 크리스마스, 부활절 계란, 추수감사절, 십자가. 모두 성경에 없다.

사람의 계명이다. 수많은 교회와 하피모에게 더 이상 속지 마라.

당신을 속이고 있는 자는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하피모), 사단이다.

하나님 말씀에 거역하게 하여 지옥으로 끌고 가려는 사단의 수작에 넘어가지 마라.

오랫동안 그래왔다고, 많은 사람이 그런다고 다 옳은 건 아니다.

성경을 자세히 읽어보라.

그리고 예수님의 말씀을 기억하라.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마태복음 7:21)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성경의 예언대로  하나님의 계명 안식일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로 오세요^^

 

 


 

https://www.pasteve.com/?m=bbs&bid=B2BibleCovenant&sort=d_regis&orderby=desc&uid=10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