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 소망 사랑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크리스마스는 누구의 탄생일인가"

오일오일 2015. 12. 5. 23:02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크리스마스는 누구의 탄생일인가" 라는 내용을 함 알아볼께요^^

 

 


성경에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 대한 기록이 없다.

 다만 예수님께서 탄생하셨을 때의 상황을 기록할 뿐이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크리스마스는 누구의 탄생일인가"


그 정혼한 마리아와 함께 호적하러 올라가니 마리아가 이미 잉태되었더라 거기 있을 그 때에 해산할 날이 차서 맏아들을

낳아 강보로 싸서 구유에 뉘었으니 이는 사관에 있을 곳이 없음이러라 그 지경에 목자들이 밖에서 밤에 자기 양떼를 지키더니 ··· 오늘날 다윗의 동네에 너희를 위하여 구주가 나셨으니 곧 그리스도 주시니라 (누가복음 2:5~11)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그렇다면 12월 25일이 왜 예수님의 탄생일로 둔갑한 것일까.

예수님께서 탄생하실 당시는, 갓난 아기를 강보에 싸서 구유에 뉘어도 될 정도로 따뜻한 날씨였다.

 또한 밤에 밖에서 양떼를 기를 수 있을 정도니 분명 겨울은 아니다.

 이처럼 예수님께서 겨울이 아닌 다른 계절에 탄생하셨다는 것을 쉽게 짐작할 수 있다.

 이스라엘은 12월이 겨울이니 12월 25일 예수님께서 탄생하셨다는 주장은 거짓일 수밖에 없다.


기독교에서 12월 25일을 예수님의 탄생일로 지킨 것은 354년 로마교회 감독 리베리우스 시대부터다.

이후 379년 콘스탄티노플 시에서 축하하였고 이집트와 팔레스타인까지 전파되었다.

 이는 예수님과 열두 사도에게 직접 진리를 받은 초대교회 성도들이 크리스마스를 지키지 않았다는 증거이기도 하다.


크리스마스가 기독교 내부로 유입되기 시작한 것은, 교회가 이미 하나님의 진리를 버리고 세속화되고 있었을 때다.

 이스라엘을 지배하고 있던 로마의 콘스탄티누스 황제가 313년 밀라노칙령을 통해 기독교인에게 신앙의 자유를 보장해주는 대가로, 기독교인들은 목숨처럼 지켜왔던 안식일 예배와 유월절 진리를 내어주고 말았던 것이다.

하나님의 모든 절기의 기준인 유월절이 폐지돼 버렸기 때문에 기독교에 하나님의 절기가 남아 있을 리 없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크리스마스는 누구의 탄생일인가"


이 같은 상황에서 이방종교의 축일이 유입되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니었다.

본래 12월 25일은 고대 바빌로니아에서 숭배하던 태양신 니므롯의 탄생일이다.

 그것은 크리스마스의 기원이 되는 사투르날리아 축제일이 가지고 있는 뜻이기도 하다.

로마에는 12월 말에 삼대 축일이 있었다.

이것이 크리스마스의 기원이 됐다. 그 하나는 사투르날리아(Saturnalia)로 12일부터 24일까지 빈부귀천의 구별을 망각하고 환락에 취하는 날이다. 또 하나는 시길라리아(Sigillalia) 제일로 12월 하순에 있는 것으로 소아에게 인형을 주어 즐기는 절기다. 나머지 하나는 브루말리아(Brumalia) 제일이니 이것은 동지제로서 태양의 떠오름을 축하하는 절기다.


이러한 로마의 축제일에 가담할 수 없었던 기독교인들은 다른 의미로 이날을 축하하는 방법을 모색하게 됐다.

그렇게 만들어진 것이 바로 예수님의 탄생일이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크리스마스는 누구의 탄생일인가"

[  [좌] 중앙일보(1983년 12월 23일자) / [우] 교회사 핸드북 131P (생명의 말씀사)


세계기독교회사(이건사 발행, 송낙원 지음)에 따르면 “그리스도께서 이 태양이 나온 후에 탄생하셨다는 것이 적합하다고 생각되어서 이때로 크리스마스를 삼아 축하하는 풍습이 시작하게 된 것이니 이것이 곧 구주강탄 축하의 시작”이라고 밝혔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크리스마스는 누구의 탄생일인가"


이처럼 전 세계인은 로마의 태양신 숭배 의식을 행하며, 크리스마스와는 상관없는 구주 탄생을 외치고 있는 것이다.

아이러니한 것은 기독교계 출판사는 물론 대중 언론 매체에서도 수없이 이에 대한 내용을 다뤘다는 사실이다.


크리스마스에 대한 실체를 보면서도 바로 깨닫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온 세상은 악한 자에 의해 컨트롤되고 있다는 요한일서 5장 19절의 말씀, 그대로가 아니겠는가.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는 성경에 없는 예수님의탄생일을 크리스마스로 둔갑하여 지키지는 않아요^^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에 축복받으로 오셔요^^

 


https://www.pasteve.com/?c=BibleColumn/BibleCovenant&p=9&sort=d_regis&orderby=desc&uid=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