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 소망 사랑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 믿음의 출처는?

오일오일 2015. 12. 4. 22:13

안녕라하세요^^

이웃님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셨나요^^

오늘은 ♬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 믿음의 출처는? 라는 내용을 함 알아 볼께요^^

 

 

 

누구나 한번쯤 ‘믿음은 들음에서 난다’는 말을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기독교인이라면 더욱 그렇다. 교회 안에서 자주 강조하고 인용하며 암송까지 했던 구절이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믿음은 들음에서 나며 들음은 그리스도의 말씀으로 말미암았느니라 (로마서 10:17)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믿음이란 ‘신뢰’라는 의미로 풀이할 수 있고, 들음은 ‘경청’이라는 단어로 대체할 수 있을 것이다.

 즉 우리의 믿음은 그리스도의 말씀을 경청하는 것에서 비롯됨을 알 수 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 믿음의 출처는?


내 양은 내 음성을 들으며 나는 그들을 알며 그들은 나를 따르느니라 (요한복음 10:27)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내 양은 내 음성을 듣나니’ 하신 말씀과 같이 하나님의 백성들은 사람의 말을 듣고 맹종하기보다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순종하려는 특징이 있다.

이천 년 전 바리새인 등의 교리에 굴복하지 않고 오직 그리스도의 말씀을 전했던 믿음의 참 선지자들의 삶이 이를 증명해준다.


내가 그리스도를 본받는 자 된 것같이 너희는 나를 본받는 자 되라 (고린도전서 11:1)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 믿음의 출처는?


안식일마다 바울이 회당에서 강론하고 유대인과 헬라인을 권면하니라 (사도행전 18:4)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 믿음의 출처는?


너희는 누룩 없는 자인데 새 덩어리가 되기 위하여 묵은 누룩을 내어버리라 우리의 유월절 양 곧 그리스도께서 희생이 되셨느니라

이러므로 우리가 명절(유월절)을 지키되… (고린도전서 5:7~8)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이처럼 믿음의 선진들은 당시 교권을 잡고 있었던 교단이나 교파 혹은 사람에 굴복하지 않고 오직 그리스도를 본받아

그리스도의 말씀을 전했다. 그 결과 자신의 구원뿐 아니라 타인의 구원까지도 이룰 수 있었다.


반면 거짓 선지자로 대표되는 바리새인들은 그리스도의 말씀을 따르지 않고 ‘불법’을 행했다.

예수님께서는 그런 바리새인들을 저주하셨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 믿음의 출처는?


화 있을진저 외식하는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이여 너희는 천국 문을 사람들 앞에서 닫고 너희도 들어가지 않고 들어가려 하는 자도

들어가지 못하게 하는도다 … 겉으로는 사람에게 옳게 보이되 안으로는 외식과 불법이 가득하도다 … 뱀들아 독사의 새끼들아

 너희가 어떻게 지옥의 판결을 피하겠느냐 (마태복음 23:13~33)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불법을 밥 먹듯 했던 바리새인들을 향한 예수님의 질타는 무서웠다. 신앙 안에서 불법을 행하는 일은 지옥의 판결을

피할 수 없을 만큼 무거운 죄인 것이다. 오늘날 그리스도를 믿는 우리들이 눈여겨봐야 할 대목이다.


과연 내가 그리스도의 법을 지키고 있는지, 불법을 행하고 있는지 두려움으로 점검해야 할 것이다.

그 기준은 그리스도의 말씀 곧 성경이다.

옛적 믿음의 선진들이 새 언약 안식일과 유월절을 지켜 구원을 이루었다는 사실을 기억하며,

오늘날도 하나님의 법을 지키는 믿음이 필요하다.

 만약 새 언약 그리스도의 법을 지키고 있지 않다면 신앙의 터닝포인트가 시급하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 믿음의 출처는?


구원에 이르게 하는 믿음은 거저 생기는 것도 아니고 거짓 선지자의 말을 들어서 생기는 것은 더더욱 아니다.

‘우리 목사님’의 생각과 주장을 듣기 전에, 그리스도의 말씀을 경청하길 바란다.

 그렇게 했을 때 비로소 구원을 이루게 될 것이며,

고차원적인 세계 즉 천국에 당도하게 될 것이다

하나님의 법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로 오세요^^

 



https://www.pasteve.com/?m=bbs&bid=bcircles&uid=36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