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 소망 사랑

예수님은 우리와 어떤 관계일까??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오일오일 2015. 4. 14. 23:22

예수님은 우리와 어떤 관계일까??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여호와의증인이나 다른 교회들이 예수님과 우리와의 관계를 정확하게 이해하지 못하고 있는 듯합니다.

하지만 성경을 조금만 이해하더라도 그렇게 어려운 것은 아닙니다. 예수님께서 하신 말씀들을 새겨보겠습니다.

 


··· 내가 온 것은 양으로 생명을 얻게 하고 더 풍성히 얻게 하려는 것이라 (요한복음 10:10)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요한복음 6:54)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예수님께서는 이 땅에 오신 이유가 생명을 주러 오셨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다른 것이 아닌 당신의 살과 피로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허락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살과 피로써 우리에게 생명을 주신 분을 누구라고 불러야 할까요?

 당연히 아버지가 아니겠습니까?


또 다른 구절에서도 예수님과 우리와의 관계를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하늘에서 지은 죄로 인해 영원히 사망에 들어갈 수밖에 없는 죄인들을 구원하러 오신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신 이유를 다시 한번 알려주는 구절입니다.


자녀들은 혈육에 함께 속하였으매 그도 또한 한 모양으로 혈육에 함께 속하심은 사망으로 말미암아

사망의 세력을 잡은 자 곧 마귀를 없이 하시며 또 죽기를 무서워하므로 일생에 매여 종노릇하는

모든 자들을 놓아 주려 하심이니 (히브리서 2:14~15)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신 목적은 다른 이가 아닌 자녀들이 혈육에 속하여 사망의 종노릇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하셨습니다. 여기서, 자녀들이란 바로 우리들입니다. 위 구절에도 분명 우리는 '예수님의 자녀'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조금만 더 자세히 살펴보시면 죄를 짓고 이 땅에 내려오기 전 하늘에서부터 우리가 바로 예수님의 자녀였다는 사실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사야 선지자는 우리를 구원하러 오실 예수님에 대해 이렇게 예언했습니다.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 바 되었는데 그 어깨에는 정사를 메었고 그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 것임이라 (이사야 9:6)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내가 의인을 부르러 온 것이 아니요 죄인을 부르러 왔노라 (마태복음 9:13)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이 두 구절을 종합해서 새겨본다면 예수님께서 죄인인 자녀들을 구원하시기 위해

 혈육에 속한 자녀들과 동일한 모습과 입장으로 이 땅에 오신 것이라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하늘에서 예수님을 누구라고 불렀을까요? 아버지라고 불렀음이 분명합니다.

 예수님은 근본 우리 영혼의 아버지이셨고 우리가 죄로 인해 사망의 종노릇하고 있기에

 그 죄로부터 우리를 구원하시고자 친히 죄인의 몸을 쓰시고 이 땅까지 오신 것입니다.

부디 삼위일체의 진리를 명확하게 이해하시고 올바른 구원의 길을 꼭 찾으시기를 기도드립니다.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요 구원의길이 열립니다^^

 

 

 

https://www.pasteve.com/?m=bbs&bid=bcircles&sort=d_regis&orderby=desc&uid=2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