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 소망 사랑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말씀이 육신이 되어☜

오일오일 2016. 1. 10. 20:57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내일은 영하로 내려 간다던데 동파 조심하시고

따뜻하게 입고 다녀야 할것 같네요^^

 

 

오늘은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말씀이 육신이 되어☜라는 내용을 함 할아 볼께요^^


태초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시니라 (창세기 1:1)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니라 (요한복음 1:1)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말씀은 곧 하나님이신데 말씀을 반대하며 훼방하는 행위는, 과연 누구에 대한 거부요 반항이며 배척이겠습니까?

하나님의 말씀은 안식일과 유월절, 침례, 새 이름, 성령과 신부를 증거하는데 이를 거역하고 배척하는 것은

도대체 누구에 대한 망령된 행동이겠습니까?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 우리가 그 영광을 보니

 아버지의 독생자의 영광이요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더라 (요한복음 1:14)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2천 년 전 말씀이 육신이 되어 십자가의 고난을 감당하신 예수님은 근본 누구셨습니까?

당시 하나님을 잘 믿고 있다고 생각했던 유대인들이 예수님을 어떻게 대우했습니까?

 근본 하나님이신 예수님을 배척하고 십자가에 못박았습니다. 말씀대로 육신이 되어 오셨다는 이유로 말입니다.

마지막 성령시대에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두 번째 오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어떻게 보고 있습니까?

 


제발 성경을 잘 살펴보시고 말씀을 믿으시고 말씀을 거부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말씀을 거부하고 배척하는 것은, 하나님을 거부하고 배척하는 것과 똑같은 어리석은 행위니 심사숙고 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믿음의 목적이 영혼의 구원이라는 것을 아시는 분이라면 명심, 또 명심해야 할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에  말씀이 육신이 되어 오신 하나님을 만나로 오세요^^

 


https://www.pasteve.com/?c=BibleColumn/bcircles&p=10&sort=d_regis&orderby=desc&uid=8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