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 소망 사랑

안상홍님의 하나님의교회는 천국 합격@@하피모는 불합격

오일오일 2015. 11. 20. 19:38

 

안녕하세요^^오랑이에요^^

연일 날씨가 너무 따듯하네요^^

오늘은 안상홍님의 하나님의교회는 “합격입니다”하피모는 '불합격' 라는 내용을 함 알아볼께요^^

 

 

 

                      

 


“축하드립니다. 합격입니다.” 이 말을 듣는 순간, 지난날의 고통은 모두 해소될 것이다.


인생은 시험의 연속이다, 라는 말이 있다. 이 말처럼 우리는 보다 행복한 미래를 위해 수많은 시험을 치르며 살아간다.

 오직 “합격입니다”라는 말을 듣기 위해 시간과 열정 등 모든 것을 바치기도 한다. 이처럼 승자가 되기 위해 노력을 쏟는 이유는 자신이 원하는 목표를 성취하기 위해서다. 시험에 합격을 해야만 자신이 원하는 대학, 원하는 직장에 들어갈 수 있기 때문이다.


행복한 영혼의 삶을 누릴 수 있는 천국도 마찬가지다. 천국에 가고 싶다고 해서 누구나 갈 수 있는 곳이 아니다.

시험에 합격해야만 들어갈 수 있다.


그렇다면 천국 시험에 합격하기 위해서는 무엇을 알아야 할까. 수학 시험을 보기 위해서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은 숫자다.

영어는 알파벳을, 국어는 한글을 먼저 알아야 한다.

마찬가지로 천국 시험에 합격하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하나님’을 알아야 한다.


여호와를 경외하는 것이 지혜의 근본이요 거룩한 자를 아는 것이 명철이니라 (잠언 9:10)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구원자이신 하나님께서는 6천 년을 구속사업의 기간으로 잡으시고 성부, 성자, 성령 세 시대로 구분하셨다.

그리고 각 시대마다 각기 다른 이름으로 오셨다.

따라서 각 시대마다 그에 맞게 오시는 구원자의 이름을 모르면 구원을 받을 수 없다.

이것이 하나님을 힘써 알아야 하는 이유다.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마태복음 28:19)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성부시대를 살아간 사람들은 성부시대 구원자 여호와 하나님을 알아야 했다.


이스라엘의 소망이신 여호와여 무릇 주를 버리는 자는 다 수치를 당할 것이라

무릇 여호와를 떠나는 자는 흙에 기록이 되오리니 이는 생수의 근원이신 여호와를 버림이니이다

(예레미야 17:13)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성자시대를 살아간 사람들은 성자시대 구원자 예수님을 힘써 알아야 했다.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네가 만일 하나님의 선물과 또 네게 물 좀 달라 하는 이가 누구인 줄 알았더면

네가 그에게 구하였을 것이요 그가 생수를 네게 주었으리라 ···

내가 주는 물을 먹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나의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 (요한복음 4:10, 14)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지금은 성령시대다. 따라서 이 시대 영원한 생명을 주시는 구원자를 반드시 알아야 한다.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요한계시록 22:17)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성경은 성령시대 영원한 생명을 주시는 구원자가 ‘성령과 신부’라고 알려준다.

당신은 생명수를 주시는 성령과 신부의 이름을 아는가.

 

사도 요한은 ‘이기는 자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예수님의 새 이름(성령의 이름)을 안다(요한계시록 3:12)’고 했다.

 이 말은 성령과 신부의 이름을 모르면 절대로 승리할 수 없다는 얘기다.

다시 말해 성령과 신부를 알아야만 천국 시험문제의 답을 맞힐 수 있다.


성령과 신부를 힘써 알아 천국 시험에서 “합격입니다”라는 말을 듣게 된다면 얼마나 좋겠는가.

그 말을 듣는 그날, 이 세상에서 겪었던 모든 고통과 어려움은 말끔히 사라질 것이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에 성령과 신부가 계시는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요^^

 

 

그러나 하피모는 당연히 천국시험에서 '불합격 '이라는 말을 들을것이다^^

하피모 성령시대 영원한 생명수 주시는 구원자를 모른다

왜냐하면 성령과 신부의 이름도 모르고 성령과 신부를 알지도 못하고 부인하기때문에 천국에 들어가지 못한다.

하피모는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를 훼방과 온갖 거짓말과 비방밖에 할줄 모른다^^

 



https://www.pasteve.com/?m=bbs&bid=B2BibleCovenant&sort=d_regis&orderby=desc&uid=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