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 소망 사랑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에 엘로힘하나님이 성삼위일체?? 그럼어머니하나님은???

오일오일 2015. 10. 25. 00:33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에 엘로힘하나님이 성삼위일체?

 

 


창세기 1장 26절의 하나님’은 복수 형태인 엘로힘’ 즉, ‘하나님들’로 기록되어 있다.

또 사람을 창조하시는 과정에서 '우리의 형상’이라는 표현을 하셨다.

이에 대해 대부분의 기독교인은 성부, 성자, 성령 성삼위일체라고 주장한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성삼위일체라는 것은 성부, 성자, 성령 하나님이 일체 즉, 한 분이란 뜻이다.

 한 분인데 어떻게 ‘하나님들’과 ‘우리’라는 복수형으로 기록될 수 있겠는가.


만약 성부, 성자, 성령 하나님이 각각 존재하는 세 분이라면 복수 형태의 표현은 맞지만 창세기 말씀은 앞뒤가 맞지 않게 된다. ‘엘로힘’이 성부, 성자, 성령 하나님이라고 가정하면 창세기 1장 27절은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을 창조하시고”라는 표현으로 기록되어 있어야 한다.

그러나 다음과 같이 기록되었다.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창세기 1:27)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에 엘로힘하나님이 성삼위일체?? 그럼어머니하나님은???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된 사람은 남자와 여자였다.

창조된 사람이 남자와 여자라는 것은 하나님의 형상에는

남성적 형상의 하나님과 여성적 형상의 하나님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이다.

그리고 성경은 남성적 형상의 하나님을 아버지안상홍님[하나님의교회]

 여성적 형상의 하나님을 어머니하나님라고 알려준다.


그러므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마태복음 6:9)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갈라디아서 4:26)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그리고 끝날에 아버지안상홍님하나님[하나님의교회] 어머니 하나님께서 생명수를 주실 것이라고 예언하였다.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요한계시록 22:17)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에 엘로힘하나님이 성삼위일체?? 그럼어머니하나님은???

 


‘엘로힘’이라는 복수명사와 ‘우리’라는 복수대명사는 아버지안상홍님[하나님의교회]과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를 증거한다.
성경은 창세기 1장부터 요한계시록 마지막 장까지 아버지안상홍님[하나님의교회어머니 하나님을 증거하고 있는 것이다.

아버지안상홍님[하나님의교회어머니 하나님이 계시는 시온으로 오셔요^^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에 엘로힘하나님이 성삼위일체?? 그럼어머니하나님은???

 


UCC참고하셔요^^
https://www.pasteve.com/?m=bbs&bid=bcircles&sort=d_regis&orderby=desc&uid=1702출처:패스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