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 소망 사랑

실패에서 성공으로%%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새 언약 절기

오일오일 2015. 10. 15. 20:08

실패에서 성공으로%%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인생이라는 것이 성공으로만 점철될 수만은 없고 그렇다고 실패만 거듭되지도 않는다.

성공과 실패를 골고루 경험하고 받아들이지 않는다면 우리네 인생은 건조무미해질 것이다.

그럼에도 실패보다는 성공을 원하는 것이 사람의 마음이다.


다행스러운 것은 성공을 하게 되는 찰나의 기회가 있다는 것이다.

그 기회는 누구에게나 찾아오며 인생의 중요한 전환점이 되기도 한다.

성경 속 인물 중에는 치명적인 실수를 한 후에 성공적인 믿음생활을 영위했던 사람이 있다. 바로 베드로다.


베드로가 모든 사람 앞에서 (예수를)부인하여 가로되 나는 네 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지 못하겠노라 하며 …

베드로가 맹세하고 또 부인하여 가로되 내가 그 사람(예수)을 알지 못하노라 하더라 조금 후에 …

저가 저주하며 맹세하여 가로되 내가 그 사람(예수)을 알지 못하노라 하니 닭이 곧 울더라

(마태복음 27:69~74)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베드로를 훌륭한 믿음의 선지자로 기억하고 있다.

그런데 그가 처음부터 본받을 만한 믿음을 가지고 있었던 것은 아니었다. 베드로는 예수님을 세 번이나 부인했었다.

 더구나 세 번째 부인했을 때는 예수님의 이름을 저주까지 했다.

유대인으로부터 자신의 목숨을 부지하고자 함이었다. 그런데 얼마 후 베드로는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되었다.


베드로가 성령이 충만하여 가로되 백성의 관원과 장로들아…

예수는 너희 건축자들의 버린 돌로서 집모퉁이의 머릿돌이 되었느니라 다른 이로서는 구원을 얻을 수 없나니

천하 인간에 구원을 얻을 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니라 (사도행전 4:8~12)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두려움 때문에 예수님을 부인했던 겁 많은 베드로의 모습은 온데간데없고,

예수님의 이름을 자랑하고 기탄없이 전도하는 담대해진 베드로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옛적 그의 믿음으로서는 기대할 수 없었던 놀라운 광경이 펼쳐진 것이다.

도대체 베드로를 바꾸어 놓은 결정적인 계기는 무엇이었을까.


오순절날이 이미 이르매 저희다 다 같이 한곳에 모였더니 … 불의 혀같이 갈라지는 것이 저희에게 보여 각 사람 위에 임하여

있더니 … 저희가 다 성령의 충만함을 받고 … 베드로가 가로되 너희가 회개하여 각각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침례를 받고

죄 사함을 얻으라 (사도행전 2:1~38)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베드로가 예수님을 기탄없이 전했던 이면에는 오순절에 하나님께로부터 성령을 충만하게 받았기 때문이다.

새 언약 절기를 지키고 난 후 성령을 받은 베드로는 자신이 죽는 순간까지 사람으로 오신 예수님을 담대하게 전했던 것이다.

 베드로에게 있어서 그리스도의 새 언약 절기는 작은 믿음을 크게 성장시킨 결정적인 순간이자 실패에서 성공적인 신앙의 삶으로 바꿀 수 있었던 찰나의 기회가 된 것이다.

 



그로부터 2천여 년의 시간이 흘렀다. 아이러니하게도 오늘날 수많은 교회들은 베드로의 성공적인 믿음을 거론하면서도 그가 지켰던

 새 언약의 절기는 지키지 않는다. 그러나 유일하게 새 언약의 절기를 지키는 교회가 있다. 그곳은 베드로가 다닌 곳이기도

한 ‘하나님의 교회’다(고린도전서 1:1~3).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그때 그 시절 새 언약의 절기를 지켜 성공적인 믿음생활을 영위했던 베드로의 모습은

 오늘날 하나님의 교회(안상홍님) 사람들과 닮았다.

조금만 눈을 들어 하나님의 교회(안상홍님)를 바라보라.

새 언약의 절기를 지켜 성령이 충만하여 전 세계에서 몰려오는 이방사람들을 만나게 될 것이다.

새언약 절기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에 오셔요^^

 


https://www.pasteve.com/?m=bbs&bid=bcircles&uid=3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