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 소망 사랑

하나님의교회 성경의 핵심이 뭘까요?@@@@(안상홍님)

오일오일 2015. 10. 9. 22:14

하나님의교회 성경의 핵심이 뭘까요?@@@@(안상홍님)

 

 


 

많은 사람들이 성경을 본다. 성경을 보는 이유가 무엇일까. 어떤 사람들은 문학적 가치로, 어떤 사람들은 삶의 교훈을 얻고자 보는

사람들도 있지만, 성경을 보는 가장 중요한 목적은 천국과 영생의 길을 찾는 데 있다. 그렇다면 성경의 핵심은 무엇일까.

 

하나님의교회 성경의 핵심이 뭘까요?@@@@(안상홍님)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요한복음 5:39)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성경의 핵심은 그리스도에 대한 증거라 할 수 있다.

모든 인류의 공통된 한계는 영적인 세계를 볼 수 없고 알 수 없다는 것이다.

오직 그리스도만이 영적 세계를 알고 있고, 천국의 길을 알려줄 수 있다.

그러므로 그리스도는 인류의 영혼 구원에 있어 절대적인 존재다. 그리스도를 만나면 천국의 길을 아는 것이고,

그리스도를 만나지 못하면 천국의 길을 찾을 수가 없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천국은 그리스도를 아는 것이라고 말씀하셨다.


영생은 곧 유일하신 참 하나님과 그의 보내신 자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것이니이다 (요한복음 17:3)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2천 년 전 그리스도로 오신 예수님을 만난 제자들은 그 가르침을 통해 천국의 길을 발견할 수 있었다.

그러나 그리스도께서 주신 천국의 길은 시간이 흐르면서 하나님의 구원사업을 훼방하는 사단 마귀에 의해 사라지고 말았다

(다니엘 7:25, 요한계시록 5:1).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구원의 길을 잃어버린 인류는 어떻게 다시 구원의 길을 찾을 수 있을까.

성경은 우리 구원을 위해 또다시 그리스도가 출현할 것을 예언하고 있다.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히브리서 9:28)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성경을 잘 안다 하면서도 두 번째 나타나신 그리스도를 알지 못하는 사람은 구원과 영생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이다.

 어떤 사람들은 성경을 부분적으로 보지 말고 전체적으로 봐야 한다고 말한다.

하나님의 구원사업의 전체적인 흐름 속에서 성경을 이해해야 한다는 뜻이라면 지당한 말이다.


하나님의 구원사업은 성부와 성자에 이어 성령 하나님의 역사로 진행되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성경의 핵심이 뭘까요?@@@@(안상홍님)


 

지금 이 시대, 성령시대 구원의 핵심은 성령 하나님이신 재림 그리스도안상홍하나님이시다.

재림 그리스도안상홍님를 알지 못한다면 성경을 부분적으로 보건, 전체적으로 보건 구원과 영생에 대해 깨닫지 못할 것이다.

깨닫게 하시는 이가 바로 재림 그리스도이기 때문이다(요한계시록 5:1~5, 요한복음 14:26).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진실로 구원을 바란다면 고정관념에서 벗어나야 한다.

성경의 핵심인 그리스도를 깨닫지 못한다면 그에게 성경은 한 권의 책일 뿐이다.

고정관념을 버리고 성경에 증거되어 있는 하나님의교회에 안상홍님을 영접해서 구원받는 백성이 도어요^^

 

하나님의교회 성경의 핵심이 뭘까요?@@@@(안상홍님)

 

 

 

https://www.pasteve.com/?c=BibleColumn/bcircles&p=10&sort=d_regis&orderby=desc&uid=1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