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 소망 사랑

천국 열쇠의 주인공%%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오일오일 2015. 9. 22. 22:32

천국 열쇠의 주인공%%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내가 천국 열쇠를 네게 주리니 ··· (마태복음 16:19)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2천 년 전 예수님께서는 고기잡이 출신인 베드로에게 천국 열쇠를 허락해주셨다.

수많은 제자 중에서 베드로를 선택해 천국 열쇠를 맡기신 이유는 무엇일까.


예수께서 가이사랴 빌립보 지방에 이르러 제자들에게 물어 가라사대 사람들이 인자를 누구라 하느냐 가로되 더러는 세례 요한, 더러는 엘리야, 어떤 이는 예레미야나 선지자 중의 하나라 하나이다 가라사대 너희는 나를 누구라 하느냐 시몬 베드로가

대답하여 가로되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시니이다 (마태복음 16:13~16)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당시 예수님을 믿고 따르던 수많은 제자가 있었지만 대부분이 예수님을 선지자 중의 한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베드로는 달랐다. 그는 예수님을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 하나님으로 믿고 따랐던 것이다.

전지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다는 것을 받아들이고 믿는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베드로는 사람의 모습으로 자신의 눈앞에 계시는 예수님을 그리스도로 믿었다.

그리고 입으로 시인했다. 그 결과, 엄청난 축복이 담겨 있는 천국 열쇠를 받았던 것이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천국 열쇠를 받은 베드로를 닮고 싶어 한다.

그의 믿음을 닮게 되면 자신들도 베드로와 같이 천국 열쇠를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베드로는 예수님께서 사람으로 오신 구원자 곧 하나님이라는 사실을 입으로만 시인한 것이 아니라,

마음으로 믿었기 때문에 천국 열쇠를 받을 수 있었다. 그렇다면 우리들은 어떻게 해야 할까.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히브리서 9:28)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마지막 시대 예수님께서 2천 년 전과 동일한 사람의 모습으로 두 번째 오셨다.

 무화과나무의 예언과 멜기세덱의 예언, 다윗의 예언 등 성경의 모든 예언을 따라 이 시대 구원자가 오신 것이다.

그분이 바로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이시다.

 

 


입으로만 사람으로 오신 구원자를 믿었던 자들은 결코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을 재림 그리스도로 믿을 수 없다.

그러나 베드로와 같이 마음으로 믿었던 자들은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을 이 시대 재림 그리스도로 믿고 따를 수 있다.


천국 열쇠의 주인공이 되고 싶은가. 그렇다면 베드로와 같이 사람으로 이 시대 구원자로 오신 예수님을 믿으라.

성경이 그 구원자를 증거하고 있으며, 그 증거를 받으신 분이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이시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에 오셔서 천국열쇠의 주인공이 되셔요^^

 


https://www.pasteve.com/?c=BibleColumn/bcircles&sort=d_regis&orderby=desc&uid=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