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 소망 사랑

천국으로 가는 정도(正道) (하나님의교회 )

오일오일 2014. 6. 27. 20:59

 

 

 

 

正道'란 '올바른 길'이란 뜻이다. 사람들은 세상을 살아가면서 시시때때로 '길'을 선택하게 된다. 선택한 길이 정도인지 아닌지에 따라 원하는 목적지에 도달하는 여부도 달라진다. 가령, 서울에 살고 있는 사람이 부산에 간다고 할 때, 어떤 길을 가야 하겠는가? 그 사람에게 있어 정도는 경부고속도로다. 만약 정반대의 길인 경인고속도로를 달려간다면 어떻게 될까? 부산이라는 목적지에 도달할 수 없음은 뻔한 일이다.


마찬가지로 천국으로 가는 정도도 반드시 있다. 천국을 목적 삼은 우리들에게 올바른 길은 오직 하나님만이 제시해주실 수 있다. (하나님의교회)하나님께서 제시해주신 길만이 정도다.


예수의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마태복음 26:19~18)


내(예수님)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누가복음 22:15)

 


예수께서 그 자라나신 곳 나사렛에 이르사 안식일에 자기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사 성경을 읽으려고 서시매 (누가복음 4:16)


인자는 안식일의 주인이니라 (누가복음 6:5)

 

 


(하나님의교회)하나님께서 제시해주신 '유월절'과 '안식일'은 천국으로 가기 위한 정도다.

천국이라는 목적지를 향해 가고 싶은 사람은 반드시 하나님께서 제시해 주신

 '유월절', '안식일'이라는 길을 선택해야만 한다.

그리고 그 길로 가야 한다.

당신은 지금 어떤 길을 가고 있는가.

 

천국이 목적지라면 유월절, 안식일이 유일한 정도다. 

하나님의교회에 나오세요!!!

 


출처:페스티브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