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 소망 사랑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좀비교회 주의보&&좀비는 하피모 인가?

오일오일 2015. 9. 13. 21:36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좀비 교회 주의보%%좀비는 하피모 인가?

 

 

 

가전과 정보기술 업계에서 가장 주목하는 트렌드 가운데 하나가 있다면

단연 ‘IoT’ 기술이다. ‘Internet of Things’를 줄인 말로 생활 속 모든 사물들을 유무선 네트워크로 연결해 정보를 공유하고 자동으로 제어하는 방식이다.


키를 가지고 접근하면 자동차 문의 잠금 장치가 자동으로 해제되고, 키를 꽂지 않아도 시동을 걸 수 있는 '스마트키'와 TV, 냉장고, 전자레인지, 전기, 가스 등의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스마트그리드' 등은 이미 일상에서 활용되고 있다. IoT기술

덕에 사람들의 삶은 한층 풍요로워지고 편안해진 것이다.


문제는 이 기술을 악용하는 존재가 있다는 것이다. 바로 ‘좀비 가전’이다.

좀비 가전이란 해커의 공격에 감염되어 각종 스팸메일이나 악성코드를 유포하는

스마트 가전기기를 말한다. 이렇게 가정 내 가전기기가 좀비 가전이 되면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큰 피해를 입을 수 있으며 그 여파는 주위 사람들에게도, 사회적으로도 큰 피해를 일으킬 수 있다. 미국의 한 보안 서비스업체는 “작년 말부터 올해 초까지 전 세계에 75만 건의 스팸과 피싱 메일이 TV와 냉장고를 통해 발생됐다”며 좀비 가전의 심각성을 알렸다.

 


교회 안에도 악성코드를 유포하는 좀비 교회가 있다. 공교롭게도 좀비 교회는 2천 년 전부터 이미 활동을 시작했다.


불법의 비밀이 이미 활동하였으나 지금 막는 자가 있어 ··· (데살로니가후서 2:7)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그리스도의 은혜로 너희를 부르신 이를 이같이 속히 떠나 다른 복음 좇는 것을 내가 이상히 여기노라 다른 복음은 없나니 다만

어떤 사람들이 너희를 요란케 하여 그리스도의 복음을 변하려 함이라 그러나 우리나 혹 하늘로부터 온 천사라도 우리가 너희에게

전한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지어다 (갈라디아서 1:6~8)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우리 영혼에게 있어 악성코드와도 같은 존재, 그것은 바로 ‘다른 복음’이다.

 다른 복음을 좇았을 경우 누구라도 예외 없이 저주를 받는다.

구원을 바라는 신앙인들에게 있어서 다른 복음은 그야말로 악성 교리요 좀비 교리인 셈이다.

그래서 사도들은 좀비 교리를 막으려고 애를 썼으며 좀비 교회를 대적했던 것이다.


그렇다면 좀비 교리는 구체적으로 무엇일까.

간단하다.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교리는 참 교리요, 그렇지 않은 것은 다 좀비 교리다.

먼저 예수께서 알려주신 참 교리는 안식일, 유월절, 오순절, 초막절 등이다

(누가복음 4:16, 누가복음 22:15, 사도행전 2:1, 요한복음 7:37~39).

이 교리들을 가지고 지키는 교회가 참 교회인 것이다.

 

 

바꿔 말하면, 예수님께서 알려주시지 않은 교리,

성경에서 그 근거를 찾아볼 수 없는 교리가 좀비 교리, 다른 복음이라는 얘기다.

예수님께서 어떤 교리를 가르치셨는지 다시 확인해보고 좀비 교리, 좀비 교회로부터 당신의 영혼을 지키기를 바란다.

 

https://www.pasteve.com/?c=BibleColumn/BibleCovenant&p=2&sort=d_regis&orderby=desc&uid=2061

 

우리가 경계해야 할 좀비 교회

어떤 곳인지 아시겠죠!

 하피모는 예수께서 알려주신 참 교리는 안식일, 유월절, 오순절, 초막절 등을 지키지 않는다는점 입니다~~

하나님의계명을 버리고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교회가

좀비 교회(하피모)라는 것을 명심하시면 됩니다~~~

영혼을 죽이는 좀비 교리!! 하피모
성경에 없는 좀비 교리!!  하피모
사람들을 속이는 좀비 교리!!!  하피모

온갖 거짓비방 선동을 하며 선한행실로 사회적으로 귀감이 되는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를 무작정 비방하고 가족불화와

가정파탄을 일으키는 못된 하피모

우리사회에서 버려져야할 단체입니다

출처: 크리스찬

 

출처; 크리스찬

하나님의계명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에서

구원의 축복 받으세요.

참진리가 있는 하나님의교회 www.watv.org